선박이 국내로 도착 전, 당사가 선박 도착 일정과 각종 필요 서류를 안내하는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항목에 해당하는 서류를 준비하셔서, 요청한 날짜까지 당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보내주신 서류는 취합하여, 적하목록신고 및 통관을 진행합니다.
입항 3일전까지 적하목록신고를 합니다. 이는 당사가 신고하는 항목으로, 고객의 여권 영문명이 필요합니다. 입항 후 컨테이너가 세관에 입고되면, 고객이 주신 서류로 통관절차를 밟게 됩니다. 단, 세관이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고객이 발송하지 않았을 경우, 서류 미비로 인해 통관은 불가합니다.
배송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2가지 조건입니다.
DOOR TO PORT (도착 항만까지 물품 배송) : 해외에서 포장 후, 국내 항만까지 운송하는 경우. 보세운송부터 통관 및 물품 픽업은 고객 본인이 해야 합니다.
DOOR TO DOOR (배송지까지 물품 배송) : 해외에서 포장 후, 국내 배송까지 진행하는 경우.
배송 시, 집 안까지 배송해드리며, 큰 가구 배치 및 간단한 조립만 해드립니다.
잔 짐 정리까지 요청하실 경우엔 비용이 발생합니다.